본문 바로가기
HOBBY/Game

[출퇴근 폰게임 추천] 킹덤디펜스

by Captain Jack 2023. 10. 15.

       

출퇴근 오며가며 하루 숙제

클리어 하는 게임 말고~

 

진득하니 일 하면서

스을쩍 켜놓고 방치하며

관리하는 게임을 찾아 헤매었다

 

 

요런느낌? ㅋㅋㅋㅋ

 

그렇게 찾은

 

#성지키기 #무과금

#방치형디펜스

 

 

킹덤디펜스

 

익히 하는 디펜스와 같이

어려울 것 하나 없이

 

 

스테이지 깨고,

현재 Stage 5788 !

 

 

성 키우고,

 

 

영웅모아서 키우고,

 

 

△ 초반 △

▽ 현재 ▽

 

 

장비 뽑아 올리고,

 

 

등등 비슷비슷 하지만,

요 킹덤디펜스는 요소들이 좀 더 많다

 

 

성 개조하기

 

 

성에 배치되는 아처 키우기

 

 

Tip 으로

 

일단 번개면 번개, 불이면 불 등

S급으로 다 모이면

그 장비 세트 그대로 그냥 계속

승급 시키는게 속도가 더 빠르다

 

그러기 위래 루비를 모아

원정대 업그레이를 다 박고

 

드래곤을 사냥하며

승급석 수급 필수

 

그렇게 해서 남는 제작서는

모아모아 분해시켜

 

점령전에 박으면 ㄱㅇㄷ

 

 

사실 이런 부분들은

원래대로라면 현질해야 하는

루비 를 정말 마~구 줘서 가능하다

 

너무 많이 줘서 감당이 안되는 수준

ㅋㅋㅋㅋ

 

그래서 빨리 빨리 잘 큰다

 

 

총력전 같은건 좀 귀찮지만...

 

소탕을 빨리 알았다면 괜찮았을까?

 

 


 

Anyway,

 

 

누구랑 경쟁하지 않고

혼자 진득히

지루한 회사생활을 채우기에

돈 안들이고 적합한 게임

 

 

킹덤디펜스

 

추천 ★★★★★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