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HOBBY/특별한 일상

서울 한복판 죤맛 튀김덮밥 - 텐동 대장 "온센"

by Captain Jack 2021. 10. 13.

 

튀김은 언제나 옳다!

 

 

신발을 튀겨도 맛있대유~

ㅋㄷㅋㄷ

 

 


 

튀김덮밥 맛집

광화문 텐동 대장

 

온센

 

온센 광화문점

(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36)

 

 

평일 이른 저녁임에도

웨이팅이 한 20분정도 있었다.

 

자리를 안내받고

앉아서 바라본 메뉴판

 

 

 

오와아아아

다~ 먹어보고 싶다

 

 

어쩔수없이

어렵게 어렵게 고르고 골라

 

이까텐통

보리멸텐동

온사라다

오키나와 생맥 두잔

을 주문했다.

 

 

꿀꿀

 

 


 

 

가장 먼저 나온

오키나와 생맥

 

 

목넘김 완전 소프트

크으~ 좋다

 

 

온사라다

 

 

상큼상큼

 

미리 시켜두고

튀김먹다가 중간중간 먹으면

그렇게 맛날 수가 없다

 

 

오픈주방 이라

텐동만드는 것을 구경할 수 있는데

철처히 분업화 되어

착착 진행되는게 신기했다

 

 

 

 

신기하면서~ 침 질질...

ㅋㅋㅋㅋ

 

 

나왔다!!! 텐동!!!

 

 

 

이까텐동

 

 

보리멸텐동

 

 

튀김 옆에 덜어두고~

계란 터트려서~

간장 살짝 해 가지고~

 

 

 

 

콰 앙!

 

ㅋㅋㅋㅋ

ㅋㅋㅋㅋ

 

 

오징어 튀김 요거요거

위압적인 두께와 달리

아주 야~들 야~들 부드럽다

 

 

 

 

결론은 죤맛!

 

 


 

광화문 깰끔 데이트

생맥 한잔 곁들이는 가벼운 저녁

 

 

튀김덮밥 맛집

텐동 대장

 

가격은... 우린 갬성을 먹는다...

 

 

온 센

추천 ★★★★☆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