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HOBBY/Game

[킬링 타임 폰 게임+힐링게임] 동물온천

by Captain Jack 2019. 4. 14.

    

일상 속 TOO MUCH STRESS!

  

힐링이 필요하다.

  

그렇게 GOOGLE PLAY를 헤매다

찾은 게임

 

동물온천

▲ 아이콘부터 이미 힐링 ▲

 

본격 IN GAME

▲ 주인냥이 졸귀 ▲

     

▲ 포카리, 우유, 타올 등 동물들의 요구 ▲

   

처음에는 이렇게 쬐끔한 탕에

동물도 몇마리 없지만

   

동물들에게 원하는 물건

가져다 바치며 도토리 모으고,

   

주인냥이 출장 계속보내면

탕도 커지고 동물도 많아진다.

 

▲ 광고보면 바로 돌아옴 ▲

        

    

▲ 귀여운 동물들이 정말정말 많다 ▲

       

도토리를 이용해

탕도 키우고,

목욕탕 장비도 업그레이드

    

    

BUT

  

탕도 커지고

동물도 많아지는건 좋은데

 

더불어

동물들의 요구사항이 너무 많아져서 

일정 단계가 지나면 

 

손이 너무 바쁘다.

 

이때부터 인가....

더 이상 힐링게임이 아니다.

 

빡시게 하면 일주일 힐링게임!

ㅋㅋㅋㅋㅋ

 

▲ 요구사항 안 들어주면 집에 가버림 ▲

    

    

가만히 보고만 있어도

동물들이 귀여워서

기분 좋아지는 게임!

 

현질이 아예 필요 없는 게임!

 

추천 ★★★★☆

      


[HOBBY/Game] - [힐링게임+게임접는다] The Celestial Tree (세계수 키우기)

 

[힐링게임+게임접는다] The Celestial Tree (세계수 키우기)

일상 속 TOO MUCH STRESS !!! 힐링이 필요하다. 그래서 힐링거리를 찾아 헤매었다. 그렇게 찾은 힐링게임 (그마저도 게임 ㅋㅋ) The Celestial Tree 세계수 키우기 생각보다 하루 숙제가 많아 당황했지만 굳이..

nabi29.tistory.com

[HOBBY/Game] - [킬링 타임 폰게임] Board Kings (신 개념 보드/마블 게임) #핵잼

 

[킬링 타임 폰게임] Board Kings (신 개념 보드/마블 게임) #핵잼

[킬링 타임 폰게임] Board Kings (신 개념 보드/마블 게임) #핵잼 출퇴근이 1시간 이상 걸리다보니 항상 시간을 날려보내줄 킬링 타임 폰게임을 찾아헤맨다. 그렇게 발견한 신개념 보드/마블 게임 「Board Kings..

nabi29.tistory.com

[HOBBY/Game] - [킬링 타임 폰게임]+[게임 접는다] C.A.T.S

 

[킬링 타임 폰게임]+[게임 접는다] C.A.T.S

솔직히 진짜 진심으로 2010년 이후 만난 폰 게임 중에 제일 재미있게 했다. 진짜 너~무 잘 만들었다. 개발자중에 기계공학도가 있을 것 같은 느낌(?)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.A.T.S (Crash. Arena. Turbo. Stars)..

nabi29.tistory.com

[HOBBY/Game] - [킬링 타임 폰게임] 쿠키도져 (Cookie Dozer) !!! 일명 동전 밀어내기

 

[킬링 타임 폰게임] 쿠키도져 (Cookie Dozer) !!! 일명 동전 밀어내기

난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잠을 자지 못한다. 때문에 항상 나의 이동시간을 날려 줄 게임을 찾아 헤맨다. ​ 그렇게 찾은 또 하나의 게임 !!!!! ​ 바로바로 COOKIE DOZER ​ ​ ​ 사실은 예전 오락실에 있던 동전..

nabi29.tistory.com


      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