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HOBBY/Game

[킬링 타임 폰게임]+[게임 접는다] C.A.T.S

by Captain Jack 2018. 1. 15.

솔직히 진짜 진심으로

2010년 이후 만난 폰 게임 중에 제일 재미있게 했다. 


진짜 너~무 잘 만들었다. 


개발자중에 기계공학도가 있을 것 같은 느낌(?)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C.A.T.S

(Crash. Arena. Turbo. Stars)



게임방법이나 인터페이스는 크게 어렵지 않다.


자체 + 바퀴 + 무기 + 서브장비


네 가지 종류에 장비들을 조합하여 전차를 만들고 싸우는 방식. 




밸런스가 진짜 좋다.




미들현질러로서 어느정도 현질하는 맛도 있고

(없어도 할 수 있음)


프레스티지(일종에 리그) 올리는 맛도 있다. 아니! 정확히 있었다. 



새로운 업데이트 후 궁극에 리그인가 생기면서


노골적인 현질유도(?)


성장하는데 더디게 하려는 수작이 느껴져서 과감히 접은지 한 달이다.


근데 이것은 옛날부터 해왔던 어느정도 레베루가 있는 사람들이 느끼는 것이다.


다른 잡 게임 및 현질없이 못하는 

대기업 RPG 게임보다 훨씬 재미있다. 


2~3개월 보장.





<그만두기 직전 궁극에 리그 차체>




<프레스티지 10 앤딩 전차>





<궁극에 리그인가 뭐시기 나오기 전까지 썻던 전차>





ADIOS



▷ 게임 카테고리 다른글 보기

[HOBBY/Game] - [게임 접는다] 리니지 레볼루션2. 아디오스.

[HOBBY/Game] - [킬링 타임 폰게임] Grow Castle !!! 일명 성지키기

[HOBBY/Game] - [게임 접는다] KOF'98. 아디오스.

[HOBBY/Game] - [게임 접는다] 몬스터 길들이기. 아디오스.

[HOBBY/Game] - [킬링 타임 폰 게임] SMASH HIT

[HOBBY/Game] - [킬링 타임 폰게임] 쿠키도져 (Cookie Dozer) !!! 일명 동전 밀어내기

[HOBBY/Game] - [킬링 타임 워크 유즈맵] 보석타워 하드코어 빠징코 깨기 !!! (맵 첨부)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