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HOBBY/Game

[힐링게임+게임 접는다] The Celestial Tree (세계수 키우기)

by Captain Jack 2019. 4. 2.

   

      

일상 속

TOO MUCH STRESS !!!

 

힐링이 필요하다.

    

그래서 힐링거리를 찾아 헤매었다.

   

그렇게 찾은 힐링게임

(그마저도 게임 ㅋㅋ)

   

The Celestial Tree

세계수 키우기

     

▲ ICON 부터 이미 힐링 느낌 팍팍 ▲

   

생각보다 하루 숙제가 많아 당황했지만

굳이 안해도 상관없다.

  

= 숙제 =

생명복원, 유적지, 탐험 등등

    

'아티팩트'라고 불리는 배경 스티커를

모으는 재미가 있고,

나무가 자라면서 화면을 덮는 쾌감이 있다.

   

더불어 예쁜 나비도 펄럭펄럭

 점점 많이 펄럭펄럭 

 

현질 쪼오끔만하면 방치 가능!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 

추천 ★★★☆☆

  

▲ 세계수 2단계 ▲
▲ 세계수 3단계 ▲
▲ 세계수 4단계 ▲
▲ 세계수 5단계 ▲
▲ 세계수 6단계 ▲
▲ 세계수 9단계 ▲
▲ 초월 1단계 ▲
▲ 초월 2단계 ▲
▲ 초월 3단계 ▲
▲ 초월 4단계 ▲
▲ 초월 5단계 ▲

   


[HOBBY/Game] - [킬링 타임 폰게임] Board Kings (신 개념 보드/마블 게임) #핵잼

 

[킬링 타임 폰게임] Board Kings (신 개념 보드/마블 게임) #핵잼

[킬링 타임 폰게임] Board Kings (신 개념 보드/마블 게임) #핵잼 출퇴근이 1시간 이상 걸리다보니 항상 시간을 날려보내줄 킬링 타임 폰게임을 찾아헤맨다. 그렇게 발견한 신개념 보드/마블 게임 「Board Kings..

nabi29.tistory.com

[HOBBY/Game] - [게임 접는다] 디펜더 Ⅲ (성지키기 + 활키우기)

 

[게임 접는다] 디펜더 Ⅲ (성지키기 + 활키우기)

[게임 접는다] 디펜더 Ⅲ (성지키기 + 활키우기) RPG 류 게임이 지겨워 질 무렵에는 항상 매일매일 클리어 해야하는 숙제가 많이 없는 손가락으로 까딱까딱하는 간단한 게임을 찾게 된다. 그렇게 새로 발견한 디..

nabi29.tistory.com

[HOBBY/Game] - [킬링 타임 폰 게임] IDLE MINER (광산 타이쿤)

 

[킬링 타임 폰 게임] IDLE MINER (광산 타이쿤)

[킬링 타임 폰 게임] IDLE MINER (광산 타이쿤) 오랜만에 타이쿤류 게임을 하고 싶어 찾아보다가 발견한 게임! 초반에 빨리 빨리 성장해서 재미있기는 한데, 한 달정도 하니 해야할 숙제가 매일매일 똑같아서 지..

nabi29.tistory.com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