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HOBBY/부가수입창출

[카카오톡 이모티콘 도전기] 제4탄 막가따붙ZOO (동물이모티콘)

by Captain Jack 2019. 1. 13.

       

[카카오톡 이모티콘 도전기]


      


제4탄

"막가따붙ZOO"

(동물이모티콘) 

      



   

블로그에 포스팅 하는게 

4번째이지

 

사실 따지만 

6번째 제출이다.
  
   


 
  
  
   

▶ [1] 알파카 이모티콘 ◀

       

 

  
  

▶ [2] 사막여우 이모티콘 ◀

   

 
  
 

▶ [3] 지렁이 이모티콘 ◀

     

▶ [4] 건설현장 이모티콘 ◀


  

  

▶ [5] 음식메뉴 이모티콘 ◀







결과는 모두 "미승인"



당췌 이유를 알려주지 않으니

답답하기 그지없다.


    

어쨋든 5번의 실패 후 

그린 6번째 이모티콘


    

말 뒤에 동물을 붙였다.

그냥 아~무 이유없이 붙였다.

(당위성 X)




나름 귀엽다고 생각한다.

(이게 문제인듯)

(항상 긍정ㅋㅋㅋㅋ)




사용 프로그램 : Adobe Photoshop CS4 (정품)

사용 Tool : 드로잉패드 와콘 CTL-472





4시간에 걸친 작업


그렇게 제출!




그리고...













또 한 번의 "미승인"



아!!!!!!!!!!!!!!!!!!

  

    





ANGRY

ANGRY

  


 

 



 

 

앵그리 버드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안해!!!

안해!!!


 

  




  

사실 뭐 이제는 익숙하다.


아주 살짝 기대했을뿐 ㅠㅡㅠ




언젠가는 통과하지 않을까?



아닌가 ;;;


영원히 내 실력으로는 안되는걸까?




   




  

  


  

부가수입 창출을 하는 그날까지
  
FIRE!
  
    
       


 


댓글